RE-TARGETING MARKETING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를 대상으로 광고를 송출하여 구매율을 높이는 광고

리타겟팅

상품 리타겟팅

유저가 보았단 상품이나 장바구니,

찜 한 상품 등 구매 의사가 있는 상품들을

리타겟팅하여 다시 보여줌으로

​상품을 재권유합니다.

추천타겟팅

유저의 구매 이력이나 관심을 가졌던

상품들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연관성이

있거나 가장 흡사한 상품을 추천하여

​잠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지역타겟팅

선택 지역에 한정적 광고를 하거나

지역별 상품을 구분 광고 하고 싶을 때

선택 지역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하여

​보다 효율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유저유입

시간 단위로 업데이트 되는 리포트와

​유동적인 캠페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언론사 예시

커뮤니티 공간을 형성하여 자연스럽게

​관심사를 노출하여 홍보할 수 있습니다.

believe, crazy advertisment

리타겟팅_예시.PNG
무료배너제작

고객별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유대관계 형성 후 적극 홍보가 가능합니다.

believe, crazy advertisment

인터뷰를 기다리고 자신감 사업가

단시간 다양한 타겟층 확보

지역 카페나 연령 카페로

​다양한 타겟층 공략 가능

인터뷰를 기다리고 자신감 사업가

상품에 따른 타겟팅

카페 마케팅으로 광고주에

​적합한 대상을 타켓팅으로 선정

인터뷰를 기다리고 자신감 사업가

다양한 전략 광고활용

각 종류의 카페에 따라

​다양한 광고, 전략적으로 활용

바이럴_컴지식인.png

질문과 답변을 통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홍보가 가능합니다.

believe, crazy advertisment

인터뷰를 기다리고 자신감 사업가
인터뷰를 기다리고 자신감 사업가
인터뷰를 기다리고 자신감 사업가

정보 공유, 홍보 동시 가능

자연스러운 문답

다양한 연령대

질문과 답변을 통해 광고주의

​위치나 기업 관련 자료 홍보 가능

정확한 정보 답변과

​자연스러운 광고주 노출

효과적으로 소비자 공략가능

​성실 답변으로 홍보효과 극대화

지식인마케팅